충주시노인복지관 직원(사회복지사, 사무원) 채용 공고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자
- 2024년 9월 19일 15시 30분 3초
- 조회
- 295
충주시노인복지관 직원 채용 공고 |
『충주시노인복지관』에서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2024. 9. 19.
충주시노인복지관장(직인생략)
1. 채용분야 및 기준
채용분야 | 채용형태 (직종) | 채용인원 | 자격기준 |
사회복지사 | 정규직 (사회복지직) | 1명 |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소지자 운전면허 소지자(실제 운전 가능자) 사회복지사업 5년 이하 경력자(신입 가능) |
사무원 | 정규직 (사무직) | 1명 | 회계 및 행정 업무 가능자(경력 무관) |
공통 지원자격 | 학력, 성별, 연령 제한 없음(단, 복지관 정년 만 60세) 사회복지사업법 제11조의2(사회복지사의 결격사유) 및 동법 제35조의2(종사자), 노인복지법 제39조의17(노인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 장애인복지법 제59조의3제5항(장애인관련기관에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공통 우대사항 | 관계법률 및 내규에 따라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우대 |
※ 서류심사 시 우대사항이 적용됩니다. 해당하는 지원자는 입사지원서와 함께 확인 서류(국가유공자(확인) 증명서, 취업지원대상 증명서, 장애인 증명서)를 개인정보 삭제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주요업무 및 근무조건
채용분야 | 주요업무 | 근무시간 | 급여 |
사회복지사 | 노인복지사업 기타 복지관에서 규정하는 업무 | 주 5일 / 일 8시간 (9:00~18:00) | 2024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가이드라인 준용 |
사무원 | 회계 및 행정 업무 기타 복지관에서 규정하는 업무 |
근무지 | 충주시노인복지관 본관(충주시 대가미 13길 20) 충주시노인복지관 남부분관(충주시 신촌8길 1) 충주시노인복지관 동부분관(충주시 어림5길 31) ※ 업무배치에 따라 본관, 남부분관, 동부분관 어디에서도 근무할 수 있습니다. |
3. 전형절차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 합격자 발표
※ 서류심사 합격자에 면접심사 응시자격 부여
(사회복지사는 면접심사 시 필기시험 등 별도의 전형 실시)
※ 합격자 발표 - 면접심사 대상자 및 면접일시는 서류심사 후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최종 합격자 통보는 채용 결정된 자에 한하여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4. 9. 19.(목) ~ 2024. 10. 4.(금) 12:00까지 도착분만 유효
※ 토·일요일 등의 공휴일은 방문접수를 받지 않음
접수방법 : 방문 접수 및 이메일 접수
- 주 소 : 충북 충주시 대가미13길 20(교현동) 충주시노인복지관 본관
- 이메일 : fhal137@naver.com
※ 이메일 제출 시 제목 예시 : [고길동 – 사회복지사 지원 / 나영심 – 사무원 지원]
5. 제출서류
필수서류 | 입사지원서 1부(기관양식) 자기소개서 1부(기관양식)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부(기관양식, 방문접수 시 작성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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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타 유의사항
응시자격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서류심사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4조의3(출신지역 등 개인정보 요구 금지)에 의거 개인정보와 관련된 내용이 제외된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관의 운영 상황에 따라 합격자의 임용일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에 기재 내용(자격, 경력 등)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최종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서 체결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허위 및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따라 반환을 청구할 경우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채용여부 확정 후 14일 이내 청구할 수 있으며, 채용서류는 반환기간(14일)이 지난 후 5일 이내 파기합니다.
입사지원서에 각종 증명서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공고사항 불이행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본인 또는 본인과 관계있는 타인이 채용에 관한 청탁 시, 불합격 처리 및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 이새롬 과장 tel. 043-857-8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