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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충주시노인복지관 직원(사회복지사, 사무원) 채용 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4년 9월 19일 15시 30분 3초
조회
295

충주시노인복지관 직원 채용 공고

 

충주시노인복지관에서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2024. 9. 19.

충주시노인복지관장(직인생략)

 

1. 채용분야 및 기준

채용분야

채용형태

(직종)

채용인원

자격기준

사회복지사

정규직

(사회복지직)

1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소지자

운전면허 소지자(실제 운전 가능자)

사회복지사업 5년 이하 경력자(신입 가능)

사무원

정규직

(사무직)

1

회계 및 행정 업무 가능자(경력 무관)

공통

지원자격

학력, 성별, 연령 제한 없음(, 복지관 정년 만 60)

사회복지사업법 제11조의2(사회복지사의 결격사유) 및 동법 제35조의2(종사자), 노인복지법 제39조의17(노인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 장애인복지법 제59조의35(장애인관련기관에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공통

우대사항

관계법률 및 내규에 따라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우대

 

서류심사 시 우대사항이 적용됩니다. 해당하는 지원자는 입사지원서와 함께 확인 서류(국가유공자(확인) 증명서, 취업지원대상 증명서, 장애인 증명서)를 개인정보 삭제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주요업무 및 근무조건

채용분야

주요업무

근무시간

급여

사회복지사

노인복지사업

기타 복지관에서 규정하는 업무

5/ 8시간

(9:00~18:00)

2024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가이드라인

준용

사무원

회계 및 행정 업무

기타 복지관에서 규정하는 업무

근무지

충주시노인복지관 본관(충주시 대가미 1320)

충주시노인복지관 남부분관(충주시 신촌81)

충주시노인복지관 동부분관(충주시 어림531)

 

업무배치에 따라 본관, 남부분관, 동부분관 어디에서도 근무할 수 있습니다.

 

3. 전형절차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 합격자 발표

서류심사 합격자에 면접심사 응시자격 부여

(사회복지사는 면접심사 시 필기시험 등 별도의 전형 실시)

합격자 발표 - 면접심사 대상자 및 면접일시는 서류심사 후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최종 합격자 통보는 채용 결정된 자에 한하여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4. 9. 19.() ~ 2024. 10. 4.() 12:00까지 도착분만 유효

·일요일 등의 공휴일은 방문접수를 받지 않음

접수방법 : 방문 접수 및 이메일 접수

- 주 소 : 충북 충주시 대가미1320(교현동) 충주시노인복지관 본관

- 이메일 : fhal137@naver.com

이메일 제출 시 제목 예시 : [고길동 사회복지사 지원 / 나영심 사무원 지원]

5. 제출서류

필수서류

입사지원서 1(기관양식)

자기소개서 1(기관양식)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기관양식, 방문접수 시 작성가능)

 

#. 면허 또는 자격증 여부 및 종류 필수 명시

#. 경력사항 필수 명시

#.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에 학교명(대학원 포함), 종교, 추천인, 주민등록번호(생년월일, 나이 포함), 신체적조건(사진, , 체중 등),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 직계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 직업, 재산 등을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6. 기타 유의사항

응시자격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서류심사에서 제외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4조의3(출신지역 등 개인정보 요구 금지)에 의거 개인정보와 관련된 내용이 제외된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관의 운영 상황에 따라 합격자의 임용일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에 기재 내용(자격, 경력 등)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최종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서 체결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허위 및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따라 반환을 청구할 경우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채용여부 확정 후 14일 이내 청구할 수 있으며, 채용서류는 반환기간(14)이 지난 후 5일 이내 파기합니다.

입사지원서에 각종 증명서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공고사항 불이행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본인 또는 본인과 관계있는 타인이 채용에 관한 청탁 시, 불합격 처리 및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 이새롬 과장 tel. 043-857-8683

  1. 1. 직원 채용 공고(노인복지관).hwp   [ Size : 32KB, Down : 110 ] 다운로드
  2. 2.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노인복지관).hwp   [ Size : 64KB, Down : 80 ] 다운로드
  3. 3. 개인정보 동의서(노인복지관).hwp   [ Size : 32KB, Down : 55 ]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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